주변 관광지

캐니언파크

도심 속 오아시스, 국내 최대 애니멀 테마파크, 캐니언파크는 다양한 동물과 교감하고 다양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사계절 모두 찾을 수 있는 부산의 새로운 대표 실내 관광지입니다.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IFC Busan 지하1층

안동네 벽화마을

부산 시내 곳곳에도 벽화마을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벽화마을은 바로 '문현 안동네 벽화마을'이에요. 문현동 안동네는 한국전쟁 당시 피난민들이 생존을 위해 공동묘지 였던 이곳으로 까지 들어와 살아야만 했던, 그런 아픈 역사가 담긴 곳입니다.

부산 남구 돌산2길 27

황령산 봉수대

서울에 남산이 있다면 부산은 황령산이 있습니다. 부산 야경명소로 유명한 황령산 봉수대의 매력은 부산 시내를 360도로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한쪽에서는 서면 시내가, 또 다른 쪽에는 광안대교가 보인답니다. 데이트 코스 또는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산50-1

감천문화마을

산자락을 따라 질서정연하게 늘어선 계단식 집단 주거형태와 모든 길이 통하는 미로같은 골목길의 경관은 감천만의 독특함을 보여줍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그림같은 마을의 풍경을 즐기면서, 골목 골목 설치된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 입주작가들의 공방을 통해 다양한 공예체험도 가능하여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찾고있습니다.

부산 사하구 감내2로 203 (감천동)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수욕뿐 아니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스토랑, 카페 등과 시내 중심가 못지않은 유명 패션상가들이 즐비하여, 다양한 먹을거리, 볼거리가 있어서 피서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밤이되면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이 장관이다.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광안동)

자갈치시장

자갈치시장은 국제시장, 부평깡통시장과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이다. 자갈치 아지매로 상징되는 한국의 대표적인 어시장으로 부산의 관광명소 중 하나이며, 회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다.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찾는 부산의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부산 중구 자갈치해안로 52